My Design - SS501

My Design - SS501

2012年2月15日星期三

韩文韩文韩文。XDD 15.2.2012 马克。咔咔~

这个帖子~恩。。我想写,阿~不是,是copy paste一些韩文来这里。因为看到很多值得学习的,但是不懂放去哪里。XDD 把自己的部落格当收集韩文的地方了。XD

1내가 데려다줄게요.我送你吧.2탈거요 말거요? (你)搭不搭车?3틈이 나면 놀러 오세요. 有空来玩.4.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人外有人.5.울상을 하고 있어요.哭丧着脸.6.사람을 잘못 봤어요.认错人了.7.잊을 뻔했어요.差点忘了.8.한바탕 울어요.大哭一场

【韩语词汇】中级必备词汇17:알뜰하다 勤俭,초대장 请帖,운동화 끈 运动鞋鞋带,피로 疲劳,무리하다 毫无道理,불리하다 不利的,영리하다 伶俐的,시험에 붙다 通过考试,규칙 规则,거짓말 谎言,도전의 기회 挑战的机会,야구 방망이 棒球棒,최선을 다하다 尽最大的努力

【常用韩语】1.그만 화를 푸세요.别生气了。 2.모르는 것이 없어요. 无所不知。3.이 따위 짓을 하지 마세요.别来这一套。 4.기회를 놓치지 마세요.机不可失。 5.그 사람 얘긴 하지도 말아요.别提他了。

【韩语常用短句】죄송합니다./죄송해요. 对不起。 미안합니다./미안해요./미안해. 对认识的人,确实感到抱歉时:죄송합니다./죄송해요. 对不认识的人,不小心碰到,撞到时:미안해요. 对朋友:미안해./미안하다. 안녕하세요? 您好? 선생님: 안녕하세요? 학 생: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저를 영원히 사랑할 거예요?你会永远爱我吗?당신과 같이 있으면 난 행복해요.你使我感到很幸福。우린 천생연분인 것 같아요.我觉得我们很有缘分。자꾸 당신이 보고 싶어요.我总想着你。당신한테 한눈에 반했어요.我对你一见钟情。저한테 잘 해주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我能感觉到你对我的好。


【韩语初级必备词汇33】얘기 聊天,어느 나라 哪个国家,어둡다 昏暗,어디 哪儿,어떻게 怎么,어렵다 困难,어른 大人,어리다 年纪小,어린이날 儿童节,어머니 妈妈,어제 昨天,언니 姐姐,언제 什么时候,언제나 总是,얹어요 放上去吧,얼굴 脸,얼마 多少,없다 没有,에어컨 空调

难过 괴롭다,忧郁 우울하다,烦恼고 민하다 ,害怕 두렵다,担心 걱정하다,压力 압력받다,害羞 수줍다,快乐 기쁘다,大笑 대소하다,微笑 미소짖다,欢笑 웃다

【常用韩语】1.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给您添麻烦了。2.내가 상상했던 일이야. 不出我所料!3.니가 잘 했어. 你表现的不错!4.기운 내! 打起精神来!5.내가 일부러 그런 게 아니야. 我不是故意的

1.간이 콩알만 해요.胆小如鼠.2.나도 끼워줘요. 算我一个.3.오가기에 편리해요.来去方便.4.딱 맞는데요.正好合适.5.심심해 죽겠어요. 无聊死了.6.엎어지면 코 닿을 데죠.一步之遥.7.노 코멘트.无可奉告. 8.깨우쳐 줘서 고마워요. 谢谢提醒.

【常用短句】1.진짜 미안해. 真抱歉。2.오래 기다리게 했어요。 让您久等了!3.그렇다는 말이에요. 说的是啊!4.누가 아니래! 谁说不是啊?5.아이고! 哎呦!

【韩语词汇】初级必备词汇18:모르다 不知道,모습 样子,모이다 聚集,모자 帽子,목 脖子,목요일 星期四,목욕 洗澡,몰라요 不着调,몸 身体,못하다 不能,不及,무게 重量,무궁화 木槿,무료 免费,무섭다 可怕,무슨 什么,무엇 什么,문 门

저는 요즘 한국어 많이 늘었어요?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5월 저는 한국를 갈 거예요. 그래서 열심히 배우다. ㅋㅋ

오늘밤 이거 공부해요. 너무 많아요 화이팅! ㅋㅋㅋ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