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esign - SS501

My Design - SS501

2010年10月17日星期日

八月份寄不出的信 [[贤重篇]]


Dear 현중,
이것은 내가 당신에게 보내는 첫번째 편지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묻고 싶은건, 최근에 어때요?
드라마 촬영은 순조로운가요?
드라마가 성공하길 나는 희망해요. 나는 당신을 지원해요.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당신과 그들이 함께 할 날을 기다려요.
역시 너희들이 장난치고 웃는것들을 그리워합니다. 
매번 당신의 비디오를 보면서, 나는 웃을 꺼예요.
지금,당신은 자신을 스스로 돌봐야합니다. 절대 피곤하게 만들지 마세요.
힘들일에 직면했을 때 당신 주변에 형제들 (SS501)이 없다변 우리가 도울꺼예요.
SS501 (더블에스 오공일), 이 이름. 그 이름을 알아서 당신을 알게되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당신과 당신의 형제들 (SS501)에게 알려 드린바와 같이,
당신들은 좋은 그룹입니다.
마지막 콘사트에서 당신이슬프게 우는 것을 보고, 우리도 울었습니다.
우리는 볓일동안 울었어요, 마찬가지고 당신을 걱정했어요.
불만과 중압감, 오직 당신만이 알아요.
말레이시아의 공연이 취소가 되어서, 우리는 매우 슬퍼요.
하지만,당신이 건강해야 우리가 괜찮아요.
지금, 당신은 다른 회사에 서병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아직 당신과 함께 있을껍니다.형제들도 역시.
왜녀하면 더블에스 오공일 = 현중 + 영생 + 규종 + 정민 + 형준
그래서,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나는 영원히 완두콩이예요. 화이팅!


至:贤重
第一次写信给你。很想问你,最近过得好吗?拍摄工作顺利吧?
祈祷收视率拿第一咯!我会支持你的!
我很想念你。。想念你和其他四只在一起的日子。。
也想念你们那打打闹闹的场面。。每次看到视频,我都会笑起来。
现在,自己一个人要好好照顾自己。不要累坏了~
有压力的时候,如果弟弟们不在你的身边,你可以分担给我们。
SS501,这个名词。是因为你,我才知道的。
真得很感激你,让我认识了你和弟弟们。你们是很棒的团体!
那次看到你在韩国的演唱会哭得那么伤心,我们也哭了。
哭了很多天。。因为,我们很心疼。心疼你了。。
委屈和压力只有你自己了解。
虽然,马来西亚的演唱会被取消了。我们都很难过。
但是,只要看到你们健健康康的,我们都无所谓。
现在你们签了不同的公司。但是,我依然会守护着你,守护着弟弟们。
因为,SS501 = 贤重+永生+奎钟+政珉+亨俊
所以,无论发生什么事,我是永远的豌豆!加油!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