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esign - SS501

My Design - SS501

2012年12月21日星期五

❤ 정민 한테 편지 ❤

정민씨
 
안녕하세요! 요즘 잘지내요? 다시 나야. jhchan501 가혜 @ 말레이시아
몇번 너한테 편지를 썼어요! 근데 넌 다 도 읽어서 난 모르겠어요.
우리가 홍콩 팬미팅에서 만나고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아직 기억해요?
기억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ㅋㅋㅋ 그냥 너한테 말해서 우리는 아직 도 있네요!
요즘에 일본 와 한국의 바쁜 스케줄 잖아요?바쁘면 바쁠수록 건강이 중요해요!
이제 한국에 추워요 그죠? 항상 감기 조심해요. ^^
아! 지난 주(2012년 12월 11일 - 13일) 막내 형준이는 말레이시아에 왔네요!
그를 만날 수 있어서 진짜 기뻤어요! 그리고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내년에 난 한국에 다시 갈래요. 그때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마지막! 우리가 항상 있어요! 널 응원하겠습니다!
잘 기억해요! 그래서 걱정하지 마세요! =)
 
P/S: 
너희들을 때문에 한국어 배워요!
근데 한국어 실력이 아직 도 나빠서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야돼요. ^^
 
❤가혜 로부터 - 완두콩 @ 말레이시아 ❤

没有评论:

发表评论